The Korean Fellowship of First Presbyterian Church of Evanston




· 소개
· 예배안내
· 오시는 길
· 전화와 이메일

· 주일 예배
· 새벽 기도
· 에레미아 전편 강해

· 교회 주보
· 분반 성경공부
· 스냅 사진
· 어린이 차지

· 깊은 신앙의 만남
+ 새벽이슬같은청년아
· 살아가는 이야기
· 힘껏 도와 드립니다

 
    






  Total: 2 , 1/1 pages  

박신지 님의 글입니다.
신성재 전도사님을 고발합니다!! Date: 2011-02-26 22:06:22 / Hit: 1,021
File #1 : 1.jpg (215.2 KB)

File #2 : 2.jpg (115.6 KB)


청년부 게시판.. 쓸쓸한데요?ㅋㅋ
제가 첫번째로 청년부 소식글 하나 올립니다^^

요즘 저희 청년부는 신성재 전도사님 지도아래 주일 성경공부 외에
매주 한번씩 더 모여 함께 성경도 읽고, 받은 말씀 서로 이야기하며 많은 은혜 나누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도사님댁에서 모임을 가졌는데요, 놀라지마세요....!
전도사님이... 요... 리.. 를.... 하셨어요!!!!!! 메뉴는 갈비찜과 부대찌개!
정말 까~~~~~암짝 놀랄 맛이였습니다ㅋㅋ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요리책보고 일일이 계량해서 한스푼 한스푼 책보고 만드셨다고 하네요...
그걸 생각하니 아직도 그 정성이 느껴지고 감격스럽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이 감동적인 순간을 다른분들과도 함께 나누고자 인증샷 사진 올려요!ㅋㅋ
(쌀만 씻어놓으시고 밥솥에 '취사' 누르는걸 까먹으신 것 말고는 다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또한가지! 몇주전 전도사님이 핸드메이드 청년부 기도노트까지 만들어주셨습니다.
성경통독표, 청년부비전, 그리고 저희 각자의 기도제목 등이 포함된 정성이 가득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청년부 기도노트 덕분에 학업에만 치우치지 않고
더욱더 열심으로 믿음생활하는 청년들이 되었습니다.

항상 기도로써 힘이 되어주시고, 작은것 하나 놓치지 않고 기억했다가 챙겨주시고,
무엇보다 신앙생활 열심히 할수있게 언제나 조력자가 되어주시는 신성재 전도사님을 둔 저희는
참 행복하고 복받은 청년들인것 같습니다 ^---------^

부러우시면.. 청년부하쎄요~~!!!ㅋㅋㅋ




김혜숙
저도 청년부하고 싶어요~~~ 안껴주시면 억지로라도 끼어들어가고 싶은데요 ^^
정말 진한 감동이 사진에서 마구 뿜어져나오는것만 같네요.
근데 청년부 하려면,,,, 과거로 되돌아가야하나? ㅎㅎㅎ
음식도 음식이지만 신앙생활의 조력자가 계시니 ,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2011-02-27
03:28:52

 


조수지
신성재 전도사님 이런 분이신거 교회 식구들 잘 모르셨죠?! 마구마구 부러워해주세요 :) ㅋㅋㅋㅋㅋ 신전도사님께서 부족한 저희 청년부 섬겨주심에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도 모르게 세심히 일일이 챙겨주시고... 알면 알수록 정말 우리 전도사님 최고예요!! 2011-02-27
17:39:29

 


Jae Chul Lee
"고발"한다는 다소 도발적인 메세지로 드디어 "새벽 이슬"같은 청년들이 글을 올리기 시작했네요. 아직 저의 가슴이 뛰는 걸 보면 저도 청년임이 분명합니다. 그렇게 믿고 싶네요^^ 신전도사님. 교회에서도 "Mr. Smile"을 뛰어넘어 "Mr. BIG Smile"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새벽 이슬같은 보석같은 짧은 시기를 주님과 동행하면서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는 존재가 되어가기를 갈망하는 여러분이기를 기도합니다. 혜숙 집사님은...당연히 청년이니 걱정마세요. 2011-02-27
22:56:47

 


구나회
정말 전도사님의 부대찌개는 감동 그 자체였다는... 저희 청년부는 올해부터 사도행전을 공부하는데, 정말 떡을 떼고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지체에요 ^^ 특히, 신전도사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답니다ㅎㅎ 교회를 위해서도 중보기도 하는데, 하나님께서 분명히 저희 에반스톤 청년부를 통한 복음의 사역과 부흥이 있게 하실거라 확신합니다! 2011-02-27
23:06:22

 


배윤상
와우!! 드뎌 "새벽 이슬" 게시판이 개시를 했네요^^
근데 첫 제목부터 심상치 않아요ㅋㅋ
전도사님이 고발당하실 일을 저지르셨군요~
저런거 보면 저 같이 요리라고는 라면밖에 할 줄 모르는 남자들은 설 자리가 없어진답니다^^;;
올해 신전도사님 부부에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처럼 "새벽이슬"과 같은 주의 청년들이 우리교회에 가득해지기를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앞으로 홈페이지에도 우리 청년들의 많은 글들 올라오길 기대하겠습니다^^
2011-02-28
00:37:49

 


김경완
우와~~~~~~~~~~
전도사님~대단하세요!!!
우리 배집사는 먹을줄만 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교회의 귀한 청년부를~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고 정말로
새벽이슬같은 주의 청년들로 가득채우실줄을 믿어요!!

(전도사님~~사진만으로는 맛있다는걸 믿기가 힘들어요!
제가 직접 먹어봐야겠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2-28
00:54:02

 


  


No Title Name Date View
2 아만다 졸업 오페라 관람 Chunghee yum 2017/02/27 45
신성재 전도사님을 고발합니다!! [6] 박신지 2011/02/26 1021

1   
 
 
Address: 1427 Chicago Ave. Evanston, IL 60201   /   Tel: (847) 657-8134, (847) 877-9820   /   E-mail: sunjoong.kwon@gmail.com
Copyright ⓒ 2010 The Korean Fellowship of First Presbyterian Church of Evanston. All rights reserved.

Warning: Unknown: Your script possibly relies on a session side-effect which existed until PHP 4.2.3. Please be advised that the session extension does not consider global variables as a source of data, unless register_globals is enabled. You can disable this functionality and this warning by setting session.bug_compat_42 or session.bug_compat_warn to off, respectively in Unknown on line 0